유지보수

전문 컨설팅 조직을 통하여 선 제안 영업활동 활성화 및 Product 제안지원
프로젝트 수행 시 전문 엔지니어 적시 투입으로 완벽한 프로젝트 수행 및 안정적인 유지보수 지원

장애처리 기본 조건
- 24 x 7 체제로 가동
- 전담 엔지니어 지정 : 전담 엔지니어를 지정하여 장애 발생 시 신속 대처
- 전담 엔지니어 이원화 : 전담 엔지니어의 이원화를 통한 장애 완전 대응
- 24시간 상시 장애 접수 : 장애 발생 시 신고 접수 후 2시간 이내 1차 대응
보고서 제출
- 원칙 : 장애 접수 후 선 조치, 사후보고를 기준으로 함
- 조치완료 : 조치완료 후 세부 원인분석과 조치 경위에 대해 상호 검토 회의 실시
- 장애원인/장애결과 및 장애 예방책 보고서 작성
- 유지보수 정기 점검 내역서 작성
구분 항목 내용
일반 예방 점검지원 장애 예방을 위해 예방 점검을 수행한다.
무상 Patch 관리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용을 위해 Patch가 필요한 경우 협의하여 무상 지원한다.
특별 특별관리기간 중
기술인력 지원
고객의 요청에 의한 모의훈련, 정전대비 훈련 등 비상 운영지원이 필요 시 지원한다.
교육 운영자 교육 운용자에게 필요한 DB 교육 실시
장애 장애복구 지원 비상 장애 발생시 기술지원 (24x7지원)